★신선식품의 특성상 단순변심, 주소지 및 개인정보 오류 등에 의한 경우
★신선식품의 특성상 개인적인 입맛 차이,개인기호의 차이, 질김여부 등에 의한 경우
★신선식품의 특성상 수취인 부재, 연락두절, 단순수취거부 등에 의한 경우
(원물 비용 및 왕복배송비 고객님부담)
★이중포장 상품인 경우 진공팩이 아닌 실링팩 파손 등에 의한 경우
★진공포장 상품인데 진공이 풀려오거나 갈변현상 등에 의한 경우
★상품훼손 및 이미취식하거나 판매자와 상의없는 일방적인 폐기처리 등에 의한 경우
★아이스팩이 녹아서 배송된 경우
(아이스팩은 녹으면서 냉기유지를 시켜주는 역할)
★잘못된 조리방법이나 고객님의 보관부주의에 의한 변질 등에 의한 경우
★ 도착일에 오후 늦게 배송되었다하여 고객님께서 확인을 못하셨다는 이유로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
(택배사의 사정으로 배송완료 문자가 다음날 도착할 수 있습니다)
★생물 특성상 상세페이지의 이미지와 배송받으신 모양, 색상, 크기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미지에 반하는 상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
★상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신선식품의 특성상 수령 후 24시간 이내에 연락을 주셔야하며, 바로 교환, 환불처리가 아니라 상담센터 접수 및 사진첨부 해주셔야 합니다
아이스박스와 받으신 상태 그대로 사진촬영 후 보관하시고,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
- 첨부사진1 (송장이 보이는 박스 전체사진 1장)
- 첨부사진2 (받아본 상품 전체사진 1장)
- 첨부사진3 (문제되는 상품 상세사진1장)
★촬영한 사진이 없거나 임의대로 물품을 폐기하신 경우에는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
★상품이 "배송준비중"상태는 주문취소 및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(주문시 상품, 수량, 연락처, 주소 등 꼭 확인해주세요!)
★출고된 상품은 취소 및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문의를 주셔도 반영이 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